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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NT1100 2025년 신형 스포츠 투어링 모델 리뷰 [스펙리뷰]

tazatime 2024. 12. 13. 14:17

혼다 NT1100 2025년 신형 스포츠 투어링 모델 리뷰 [스펙리뷰]

혼다 NT1100 2025년 신형 스포츠 투어링 모델 리뷰 [스펙리뷰]

주로 부드러운 도로에서의 사용에 초점을 맞춘 CRF1100L 아프리카 트윈의 스핀오프 모델인 Honda NT1100용 EICMA 2021에서 출시된 후입니다. 자동차에는 항상 제품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인 2025년에 이 새로운 모델은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자동차의 외관이 더욱 현대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변화하는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빨리 방향을 바꿔

 

혼다 NT1100 2025년 신형 모델이 조정되었습니다. 모든 새로운 외부 구성 요소, 특히 자동차의 페어링 부품. 바람의 이동 특성을 더욱 공기 역학적으로 조정했습니다. 이전보다 차가 더 슬림해 보입니다. 또한 재활용 소재로 만든 합성 소재인 듀라비오(Durabio) 소재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게 더 환경친화적이야 또한 차량의 후방 펜더 길이도 1.5cm 늘어나 뒷바퀴 회전으로 인해 던져지는 원치 않는 물체에 대한 보호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혼다 NT1100 2025년 신형 스포츠 투어링 모델 리뷰 [스펙리뷰]

그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팀 좌석 사이즈에 대한 조정도 이전보다 새롭게 이루어졌습니다. 여행의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게다가 차가 이전보다 더 슬림해 보일 때 따라서 로딩 속성이 증가했습니다. 후면 및 측면 러기지 박스의 새로운 디자인. 이전 모델보다 용량을 늘렸습니다. 그 결과 이전보다 더 많은 짐을 운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행에 매우 적합합니다.

 

자동차의 새로운 장비에 관해서는, 새로운 DRL 시스템과 듀얼 프로젝터 LED 헤드라이트, USB 충전 포트, 별도 내비게이션 시스템 설치를 위한 ACC 포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 화면 포함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을 지원하는 6.5인치 TFT 화면으로 최신 GL1800 골드윙과 디자인이 유사하다.

 

힘의 측면에서 2021년 모델과 동일한 전력을 계속 사용하지만 새로운 표준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전보다 엔진 출력을 줄이지 않고도 EURO5+ 기준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7,500rpm에서 최대 출력 100.5마력, 6,250rpm에서 최대 토크 105Nm를 발휘하며, 조절 가능한 DCT 변속기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운전자의 필요에 따라 동력 전달.

 

구조에 관해서는 새 모델은 이전 모델과 동일한 구조를 계속 사용합니다. Semi Double-Cradle 구조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조정 가능한 예압 레벨을 갖춘 41mm Showa SFF-BP 역전면 서스펜션 시스템에 연결됩니다. 후면은 단일 충격 흡수 장치가 있는 Pro-Link입니다. Showa 브랜드의 조정 가능한 스윙 암과도 작동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도 마찬가지입니다. 전면에는 트윈 310mm 디스크, 4포트 레이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후면에는 싱글 250mm 디스크, 1포트 브레이크 캘리퍼 및 17인치 알로이 림이 있습니다. 120/71-17 및 180/55-17 타이어를 장착한 표준 모델의 무게는 238kg이고, DCT 모델은 약 10kg 더 나갑니다.

 

자동차의 새로운 모델 유럽지역 판매 시작합니다. 영국의 최신 가격은 표준 모델의 가격이 12,679파운드(약 556,620바트)이고, DCT 모델의 가격은 14,099파운드(약 618,960바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