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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슈퍼 네이키드 모델인 혼다 CB1000 호넷 2025를 소개합니다.

by tazatime 2024. 12. 14.

새로운 슈퍼 네이키드 모델인 혼다 CB1000 호넷 2025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슈퍼 네이키드 모델인 혼다 CB1000 호넷 2025를 소개합니다.

혼다 CB1000 호넷은 유럽 시장에 정식 출시된 지 꽤 됐고, 이제는 브랜드의 원산지인 일본 차례가 된 것 같다. 슈퍼 넥스트 모델을 받기 위해 정식으로 시장에 진출

 

혼다 CB1000 호넷 2025 스탠다드 모델

 

이번에 혼다 CB1000 호넷은 스탠다드 버전과 SP 버전으로 출시되며, 두 버전 모두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두 모델 모두 2017년형 CBR1000RR 엔진을 기반으로 한 999cc, 4피스톤, 4밸브 DOHC 엔진을 탑재했으며, 새로 개발된 단조 피스톤과 밸브 타이밍, 밸브가 최적화됐다. 기어비와 최종 기어는 모든 속도 범위에서 균형 잡힌 동력 장치를 제공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SP 모델과의 차이점은 배기관 내부에 가변 배기 밸브가 있다는 점입니다. 엔진 회전수에 따라 ECU가 밸브 열림을 제어해 배기압을 최적화해 저속에서는 강한 토크 특성을, 고속에서는 향상된 구동력을 구현한다.

 

혼다 CB1000 호넷 2025 SP 모델

 

이로 인해 전력 측면에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표준 모델은 11,000rpm에서 최대 출력 152마력(PS), 최대 토크 10.6kgf·m을 발휘하며, SP 모델은 표준 모델과 동일하게 11,000rpm에서 최대 출력 158마력(PS)을 발휘한다. . 동일 엔진 회전수에서 최대토크는 10.9kgf-m으로 높아졌다.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장치도 많이 있습니다. 전기 스로틀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표준", "스포츠", "레인"의 세 가지 주행 모드 외에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두 가지 "사용자" 모드도 있습니다. 권력뿐만 아니라 그러나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과 엔진 브레이크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SP 모델에는 퀵 시프터 시스템이 표준 장비로 제공됩니다.

 

표준 모델의 서스펜션 시스템 전면에는 Showa 브랜드 모델 SFF-BP의 인버티드 쇼크 업소버를 사용합니다. 리어 서스펜션에는 별도의 가압식 싱글 쇼크 업소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SP 모델의 경우 앞뒤 모두 Ohlins 브랜드의 충격 흡수 장치를 사용하도록 변경됩니다. 그리고 브렘보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

 

 

장비면에서 5인치 TFT 스크린이 기본으로 설치된다. 두 모델 모두 'Honda RoadSync' 스마트폰 연결 기능이 표준 장비됩니다. 선택 가능한 바디 색상은 표준 모델의 경우 "Pearl Glare White", SP 모델의 경우 "Matte Ballistic Black Metallic"입니다.

 

혼다 CB1000 호넷 2025의 판매 가격은 표준 모델이 1,342,000엔(약 298,420바트)이고, 상위 모델이 1,584,000엔(약 352,300바트)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평가된다. 2024년에 출시될 CB1000R과 비교하면 시작 가격은 1,679,000엔(약 373,400바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