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초 태국에서 All New Yamaha Nmax 155 출시를 기대하세요!
Yamaha 인도네시아는 앞서 새로운 스쿠터 모델인 All New Yamaha Nmax 155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는 페이스리프트로. 이는 자동차 외관 디자인의 대대적인 점검으로 간주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Nmax 제품군의 고유한 아우라를 분명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곧 출시될 2025년 초 태국에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All New Yamaha Nmax 155에는 새로운 헤드라이트와 브레이크등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헤드라이트는 트윈 LED 프로젝터가 수직으로 쌓인 단일 헤드램프입니다. 양쪽 눈에 DRL 조명이 측면에 있습니다. 차량을 스포티하고 공격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테일램프 디자인은 1세대 Nmax와 유사하며 뒤쪽으로 경사져 있다. Max 시리즈 특유의 방향지시등이 LED로 바뀌고, 더욱 슬림해진 차체의 변화도 눈에 띕니다. 이는 실제 사용에 대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특히 교통량이 많은 도시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새로운 라디에이터 커버 디자인이 있습니다. 더 나은 열 방출을 제공합니다.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의 경우 서브 탱크가 함께 제공됩니다. 진동을 더 잘 흡수하도록 돕기 위해
출력 면에서는 연료 분사를 사용하는 155cc, 1기통 엔진이 탑재됩니다. 라디에이터로 냉각 8,000rpm에서 15.1의 높은 마력, 6,500rpm에서 14.2Nm의 최대 토크를 내는 등 새롭게 추가된 중요한 하이라이트가 있다. YECVT(Yamaha Electric CVT)라는 기능은 터보 모델의 경우 "터보" 주행 감각을 제공할 수 있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터보차저의 작동 원리와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 기능은 Y-Shift Turbo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3단계 가속 경험을 제공합니다: 1: 낮음, 2: 중간, 3: 높음. 가속할 때나 원할 때 Y-Shift 버튼을 눌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엔진의 브레이크를 느껴보세요.
자동차의 다양한 기능은 Garmin Street Cross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내비게이션을 지원하는 TFT 컬러 화면, 터보 라이딩 모드, 다음과 같은 2가지 주행 모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T 모드: 도심 통근(도심 주행 시 사용) – S 모드 : 스포츠 투어링(시내 이동 등 가속이 필요한 주행 시 사용), 전후방 ABS 브레이크 시스템, 휠 헛돌림 방지를 위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USB 충전이 가능한 시스템, 25리터 좌석 아래 보관함, 퍼포먼스 댐퍼. 보다 안정적인 차량 제어 성능을 지원합니다. 여행 중 및 코너링 시(Nmax Turbo Ultimate 모델만 해당), 키리스 엔트리 시스템, Y-Connect 연결 시스템 등
All New Yamaha Nmax Turbo 155는 Nmax Neo와 Nmax Turbo(Nmax Turbo, Nmax Turbo TechMax 및 Nmax Turbo Ultimate와 같은 하위 모델이 있음)의 두 가지 주요 모델로 나뉩니다. 기다려 봐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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